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글

내가 당신을 사랑하는 것은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내가 당신을 사랑하는 것은 
까닭이 없는 것이 아닙니다.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다른 사람들은 나의 홍안만을 사랑하지마는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당신은 나의 백발도 사랑하는 까닭입니다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내가 당신을 그리워하는 것은 까닭이 없는 것이 아닙니다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다른 사람들은 나의 미소만을 사랑하지마는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당신은 나의 눈물도 사랑하는 까닭입니다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내가 당신을 기다리는 것은 까닭이 없는 것이 아닙니다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다른 사람들은 나의 건강을 사랑하지마는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당신은 나의 죽음도 사랑하는 까닭입니다.. 『옮긴글』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당신을 가슴깊이 사랑합니다..♥
♣ 오늘따라 당신이 무지 보고싶어진다.♣
★당신 향한 내 사랑 변하지 않을꺼야★
貞惠가
당신을
바라보면서
ı ĿØЦЁ УØЧ *
J,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