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국자들을 親日派로 몰아 저격하면 대한민국이
암살되나?
日帝의 강압적 체제 아래서 일시적으로 親日的 행동을 하였다가 조국이 建國
된 이후 나라를 발전시키는 데 참여한 인사들을 親日派니 親日人이라고 규정
하는 것은, 과장이며 왜곡으로서 명백한 명예훼손이다.
趙甲濟
日帝의 강압적 체제 아래서 일시적으로 親日的 행동을 하였다가 조국이 建國된 이후 나라를 발전시키는 데 참여한 인사들을 親日派니 親日人이라고 규정하는 것은, 과장이며 왜곡으로서 명백한 명예훼손이다. 한때 좌익활동을 하였다가 전향하여 애국자가 된 사람을 '빨갱이'라고 욕하는 것과 같다. 한때 기독교인을 잡아다니던 사도바울이 轉向하여 기독교의 가장 유명한 使徒가 되었는데도 그를 '敵그리스도'라고 욕하는 것과 같다.
'친일인명사전'은 그 명칭 자체로써 이미 과장과 왜곡을 하고 있는 것이다. '친일행적사전'이라고 했어야 맞다.
강압적 체제 아래서 이뤄진 한때의 친일적 행동을 부각시켜 建國 이후 장기간에 이뤄진 애국적 행동을 덮어버리고 그의 인생과 인간됨을 총체적으로 부정하는 행위는 인간과 역사에 대한 모독이다.
박정희가 滿軍장교로 있었던 시기는 5년이지만 그가 애국한 기간은 30년을 넘는다. 안익태, 서정주 같은 분들의 경우도 마찬가지이다. 애국혼을 가졌던 이들도, 조국이 없는 상태에서 강압통치를 받으면서 내키지 않은 행위를 하도록 한 1차적 책임은 나라를 넘겨준 고종 등 대한제국의 지배층이 져야 한다. 고종 등 皇族은 韓日병합 뒤 抗日운동을 지도하기는커녕 日帝가 주는 혜택을 누리면서 살았다. 장수가 항복하였는데, 졸병들이 敵軍에 저항하여 죽거나 감옥에 가지 않고 순응하여 살아났다고 벌을 주자는 것은 正義의 원칙인 公正性에 어긋난다.
朴正熙는 중국 공산군과 싸웠을 뿐 한국인 독립군과 싸운 적도, 그들을 잡은 적도 없다. 그는 滿軍장교로 익힌 군사기술을 建國 이후 국군과 국가를 위하여 사용하였다. 박정희는 말보다 실력을 믿는 이였다. 말로써는 독립운동을 수 없이 할 수 있으나 실력이 뒷받침되지 않으면 무효임을 잘 알았다.
그는 대통령이 된 다음 한국의 國力을 길러 일본과 맞먹는 나라를 만들었다. 그는 실력으로써 일본에 복수한 사람이다. 가장 위대한 克日운동가였다.
친북파들은 독립투사들을 잡아들이고 고문한 진짜 친일파, 즉 日帝와 만주국의 헌병과 고등계 경찰이 자기 편일 경우 친일파 분류에서 빼준다. 친일파 청산을 소리높이 외쳤던 열린당의 두 국회의원 아버지가 헌병간부 및 특무경찰로 밝혀졌는데도 봐 주었다. 북한정권을 위하여 일한 사람들, 예컨대 북한공군을 만든 日帝 항공 장교들의 명단도 빼준다. 이런 사실들은 친일파 소동을 일으키는 가장 큰 이유가 대한민국의 정통성을 부정하는 데 있다는 의심을 정당화한다.
김일성 편에 선 악질 친일파들은 봐주고 대한민국 편에 선 애국자들은 매도한다. 그들의 눈엔 민족반역자 김일성 편에 선 친일파들이 애국자로 보이고 조국을 위하여 일한 친일파들은 원수로 보일 것이다.
그들은, 민족지 발행인(김성수, 방응모), 애국가 작곡가(안익태), 애국 논설가(장지연), 세계적 시인(서정주), 근대화 혁명가(박정희), 민주화 투사(張勉)를 친일파로 몰아 저격하면 대한민국은 암살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모양인데, 그렇게 할수록 자신들의 허물만 더 커지고 결국은 그들이 판 무덤에 묻히게 될 것이다. 대한민국과 현대사는 그렇게 간단한 존재가 아니다. 그런 친일파가 주도한 대한민국 건설이라면 대한민국이 일본의 속국이 되어야 하는데, 어떻게 "일본을 우습게 여기는 세계 유일의 나라"가 되었단 말인가? 그들이 휘두르는 선동과 억지와 증오의 칼은 결국 그들의 심장을 겨누게 될 것이다. 성경말씀대로 "그들의 헤아림으로 그들도 헤아림을 당할 것이다."
생존자가 없는 친일파는 청산할 수 없으나 현재진행형인 親北반역자들은 명백하고 현존하는 위험이므로 依法처리해야 한다. 뉘우침이 없이 반역을 계속하는 親北派가 愛國으로 親日을 갚은 前 친일파보다 더 위험한 이유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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親北派가 親日派를 고발하는 것은 强盜가 竊盜
(절도)를 고발하는 것과 같다!
조국이 없을 때의 친일파와 조국이 있는데도 반역한 자, 반성한 親日派와
반성하지 않는 親北派, 살기 위하여 한 굴종과 알고 한 반역의 차이.
趙甲濟
親日派와 親北派 비교.
1. 日帝 시대에 한국인의 선택은 抗日독립운동하여 죽거나 감옥에 갈 것인가, 아니면 순응하여 살면서 실력을 길러 독립준비를 할 것인가의 兩者擇一이었다. 적극적으로 日帝의 앞잡이가 된 한국인들이 있었지만 극소수였다. 朴正熙, 申鉉碻 같은 분들이 日帝에 순응하는 척하면서 실력을 길러 대한민국의 발전에 이바지한 사람이다(북한군의 남침에 대항하여 조국을 지켜낸 한국군 지휘관들은 거의가 일본-만주군 장교로서 전술을 배웠던 이들이다). 親北좌익들은 이런 사람들까지 친일파로 몬다. 국가가 없었을 때의 親日은 기본적으로 생존의 수단이었다. 그렇다면 親北派는 어떤 이들인가?
2. 親北派(親김일성-김정일파)는 대한민국 체제의 혜택을 누리고 살면서 국가반역을 선택한 이들이다. 親北을 하지 않는다고, 즉 반역을 하지 않는다고 이들을 죽이거나 감옥에 보낼 세력은 없었다. 親北派가 되는 것은 헌법과 국가에 대한 반역임을 알면서도 그 길을 선택했다. 조국이 있음에도 자발적인 반역을 선택한 것이다. 親北派는, 사사건건 조국을 만든 사람들을 물어뜯고 북한정권을 비호하면서도 단 한 사람 북한에 가서 살겠다는 이가 없다.
3. 친일파 인사들은 대한민국이 建國된 이후에는 거의 모두가 조국에 충성을 바쳤다. 극소수의 친일파들만 김일성 편으로 들어가서 국가반역을 계속했다. 친북파들은 대한민국이 건국된 이후에도, 즉 조국이 있음에도 민족반역자, 학살자 편을 든다. 반성한 친일파와 반성하지 않은 친북반역자, 누가 더 나쁜가?
4. 현재 살아 있는 친일파는 없다. 친북파는 지금 힘이 세다. 친일파는 국가와 헌법에 위해를 끼칠 수가 없다. 친북파는 현존하는 명백한 위험요인이다. 친일파 청산은 할래야 할 수가 없다. 친일파에 대한 연구와 평가가 있을 뿐이다. 친북파에 대한 斷罪와 청산은 시급한 국가적 과제이다. 친일파 유족들로부터 재산을 몰수한다는 法理가 성립된다면 친북파는 그 당사자로부터 재산을 몰수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5. 친일파의 상당수는 2차세계대전 때 정보가 부족하여, 즉 日帝가 승리하고 있다고 믿은 나머지 親日행동을 했다. 친북파는 大明天地의 정보화 시절에 김정일과 김일성의 악마적 행동을 다 알고도 이들에게 魂을 팔고 있다. 모르고 한 굴종과 알고 한 반역, 어느 쪽이 더 나쁜가?
6. 我軍의 장수(고종)가 항복하고 그 후손들은 일본군의 장교가 되었는데, 졸병들(나라 잃은 백성들)이 끝까지 싸우지 않고 항복하여 일본군에 들어갔다고 벌을 준다? 너무 잔인하지 않는가?
7. 親北派가 親日派를 고발하는 것은 强盜가 竊盜(절도)를 고발하는 것과 같다.
[ 2009-11-22, 18: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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