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정원1

센티멘탈 연주곡.... [The End Of The World 외 15곡]


      오,! 놀라워라................ 좋은 음악을 듣거나 아름다운 곳에 갔을 때, 그 느낌을 같이 하고 싶은 사람… 맛있는 걸 먹을 때, 눈에 밟히는 사람, 비디오를 보거나 드라마를 보면서 그 역시 보고 있을까 궁금해지는 사람, 전화를 끊어야 할 때, 먼저 끊어야겠다고 말을 꺼낼 수 없는 사람, 전화를 끊었을 때, 끊어진 신호음이 병원의 생명장치처럼 들리는 사람, 기쁜 일이 있을 땐 제일 먼저 전해주고 싶고, 힘든 일이 있을 땐 그 사람이 안아주었으면 하는 사람, 다른 사람을 만날 때, 그 사람의 얼굴이 밑그림으로 나타나는 사람, 누군가와 얘기를 나눌 때, 언제부턴가 그의 말투와 행동을 닮아버린 사람, 혼자 있을 때, 절실하게 생각나는 사람… 누군가를 사랑한다는 거, 가끔 참 신기해요. 나 자신을 송두리째 잃어버리고, 오로지 그 사람만을 생각할 수 있다는 거, 사랑의 감정이 아니라면 생각할 수도 없는 일이잖아요. 죽을 때까지 사랑하면서 살 수 있다면, 그것만큼 아름다운 인생이 또 있을까요? (김주리 저 | 북스토리) ♧ 아직도 그녀는 행복하다 ♧ 01. The End Of The World 02. Changing Partners 03. I Really Dont Want To Know 04. How Can I Tell Her About You 05. Release Me 06. 500 Miles Away From Home 07. The Last Waltz 08. All For The Love Of A Girl 09. El Condor Pasa 10. You Right Up My Life 11. House Of The Rising Sun1 12. As Tears Go By 13. Moon River 14. Kiss Me Goodbye 15. How Can I Tell Her About You 16. Today ♡Namaste♡ ♥나는 당신 내면의 그곳 우주 전체가 자리한 그곳을 경배합니다. 나는 당신 내면의 그곳 사랑과 빛, 진실과 평화가 깃든 그곳을 경배합니다. 나는 당신 내면의 그곳을 경배합니다. 당신이 당신 내면의 그곳에 있고 내가 나의 내면의 그곳에 있으면 우리는 하나가 됩니다-,♥ 2011/02/01/幸福梨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