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정원1

아름다운 널 / 박칼린, 임정희

 

 

 

 

임정희..

music is my life 라는 곡으로 한때 한국mp3계를 장악했던 삼성 옙cf속으로 모습을 보였던게 바로 얼마전같은데 이렇게 훌륭한 가수가 되어서 이렇게 멋진 노래를 부르고계시네요.

수많은 거리공연과 언더생활로 단련된가창력을 기반이 탄탄한 소속사를 만남으로써 그녀의 힘이 증폭됨을 느끼게해주었는데요.

그 가창력의 끝을 보여줄 기회를 잡은듯하네요 박칼린이라는 대단하신분과 김형석이라는 작곡계의 대부와 함께 음악작업을 함으로써 그녀에겐 또 한단계 올라갈 수 있는 계기가 되었을 것 같습니다.

 

 

 

박칼린...

사실전 이분을 잘몰랐습니다 하지만 즐겨보던 예능프로 남자의 자격에서 이분을 보게되었습니다 .

평소에 음악을 즐겨듣고 따라부르기를 좋아하는성격에 남자의 자격 합창단편은 오디션부터 끝까지 정말 지겹도록 봤는데요.

거기서 느낀 이분의 카리스마와 리더쉽에 반해버렸습니다.

이분의 노래하는걸 정말 듣고싶었는데...

합창단원들 교육시킬때 잠깐 시험을 보여주신것 외에는 볼수있는기회가 없었습니다.

하지만....이렇게 멋진 노래로 등장!! 

저와같이 그분의 노래를 듣기를 갈망하는 사람들을위해서 " 아름다운널"  이라는 곡으로 멋지게 데뷔를 하셨네요.

 

박칼린, 임정희의 소름 끼치는 하모니 - 아름다운 널

박칼린과 임정희의 듀엣곡 '아름다운 널'이 8일 음원 차트에 공개되었습니다. 지난 3일과 7일 두 차례 티저 영상을 통하여 들은 적이 있었는데 최고조의 고음과 완벽한 하모니가 무척 인상 깊었습니다. 아니나다를까 8일 공개된 완곡은 소름이 끼칠 정도로 완벽한 하모니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후반부에 이어지는 두 사람의 고음은 정말 소름 그 자체였습니다.

칼마에라고 불리는 박칼린과 신세대 디바라고 불리우는 임정희가 만났다는 것만으로도 큰 화제가 되는데요. 박칼린은 남자의 자격으로 대중들의 주목을 한몸에 받으며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특히 그녀는 보통 가수에게서는 느낄 수 없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무척 인상 깊었는데요. 가수로서 만난다는 것이 생소하면서도 신선한 충격으로 느껴졌습니다. 임정희는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잘 알고 계실 텐데요. 스피커와 키보드 한대만으로 거리에서 공연해왔기에 거리의 디바로 불리우고 있습니다. 임정희는 대한민국에서 손꼽히는 실력파 여가수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름다운 널은 수많은 발라드곡을 히트시킨 김형석이 작곡과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인기 작사가 윤사라가 작사한 곡입니다. 박칼린, 임정희뿐만 아니라 프로듀싱에서도 완벽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아름다운 널은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폭발적인 조명을 받고 있는데요. 이 노래를 들은 네티즌들의 반응 역시 폭발적이었습니다. 필자도 이 노래를 몇 번이나 들어봤는데, 최고조의 고음을 소화하는 그녀들의 모습에서 최근 여자 가수들의 노래에서 들을 수 없었던 신선한 충격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박칼린의 탁월한 가창력과 임정희의 완벽한 하모니는 몇 번이나 들어도 감동적이었습니다. 폭풍 두성이라는 말이 전혀 아깝지 않을 정도로 소름끼 치는 고음과 하모니를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동안 수많은 가수와 배우들의 노래를 지도하는 모습만 봐왔던 박칼린의 탁월한 가창력과 표현력을 이번 노래를 통하여 느낄 수 있었으며, 임정희가 왜 신세대 디바라고 불리는지도 알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박칼린은 꾸준히 가수로서 활동했던 임정희와 함께 듀엣곡을 발매하면서 예술감독 박칼린이 아니라 가수 박칼린으로 대중들에게 좀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게 되었으며, 임정희는 그동안 자신이 가지고 있는 가창력에 비하여 대중들에게 큰 주목을 받지 못했지만, 박칼린과 함께 듀엣곡을 선보이면서 다시 한 번 자신의 존재감을 입증할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습니다.


사랑하고 있는 사람에게 두려워 말고 용기 내어 고백하라는 아름다운 널의 가사 내용처럼 다가오는 크리스마에 이 노래와 함께 해보는 건 어떨까요? 오랜만에 가슴 깊은 곳까지 감동을 주는 노래를 들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던 것 같습니다. 박칼린과 임정희가 부른 아름다운 널이 대중들에게 얼마나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을지 관심 있게 지켜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