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정원1

Arve Tellefsen /크로스오버 앨범♬// 어려울 때 필요한 것은


        Arve Tellefsen - 크로스오버 앨범 01. Morricone - once Upon A Time In The West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더 웨스트) 02. Mascagni - Cavalleria Rusticana (오페라 아리아 카발레리아 루스티카나) 03. Chaplin - Limelight (라임라이트) 04. Fiocco - Allegro 05. J.S.Bach - Ave Maria 06. Albinoni - Adagio 07. Hassler - Koral 08. J.S.Bach - Air (G선상의 아리아) 09. Gade - Tango Jalousie (영화 여인의 향기) 10. Garbarek - Peace 11. Morricone - The Mission (영화 미션)

        아르베 텔레프센, Arve Tellefsen 노르웨이가 자랑하는 세계적 바이올리니스트로 1970년대에 오케스트라를 떠나 솔로로 전향하였다. 원래는 스웨덴 라디오 심포니를 지휘하려고 추진했던 일이지만, 그는 오슬로, 베르겐, 트론드하임 스타벵거등 4개 노르웨이 오케스트라를 두루 경험 하게 되면서, 현재 전세계 오케스트라와 같이 협연할 수 있는 유명세를 탈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1993년 노르웨이에 런던 로얄 필하모니 오케스트라와 함께 데뷔 투어를 하게 되면서 금의 환향 하게 되었다.

        어려울 때 필요한 것은 살아가노라면 누구나 예상하지 않은 어려움과 고난으로 인해 실망과 좌절을 경험하게 됩니다. 그러나, 문제가 있기 때문에 우리는 발전을 합니다. 지금 감당하기 어려운 일에 부딪혀 있는 님은 그 어려움이 나에게 온 축복이라고 생각한다면 마음이 한결 편안해질 것입니다. 어려움 속에서 지혜를 얻지 못하고 불평불만만 하다 가면 이 세상에 와서 내가 남겨 놓고 가는것이 그 무엇이겠읍니까... 사람을 제일 무력하게 만드는 것은 공포와 두려움과 절망입니다. 그러니 아무리 어렵더라도 두려움이나 절망감에 자신을 던지지 마세요. 그것은 바로 죽음 속에 자기 자신을 던지는 것이나 다름없으니까요. 어려울 때 필요한 것은 용기와 뜨거운 가슴입니다. 그리고, 사랑입니다.
        서로 마음 든든한 사람이 되고 때때로 힘겨운 인생의 무게로 하여 속마음 마저 막막할때 우리 서로 위안이 되는 그런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하여 더주고 덜 받음에 섭섭해 말며 문득 스치고 지나는 먼 회상속에서도 우리 서로 기억마다 반가운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어쩌면 고단한 인생길 먼 길을 가다 어느날 불현듯 지쳐 쓰러질것만 같은 시기에 우리 서로 마음 기댈 수 있는 사람이 되고 견디기엔 한 슬픔이 너무 클때 언제고 부르면 달려올수 있는 자리에 오랜 약속으로 머물길 기다리며 더 없이 간절한 그리움으로 눈 시리도록 바라보고픈 사람 우리 서로 끝없이 끝없이 기쁜 사람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