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정원1

아름다운 추억//용혜원/Most popular instrumental songs



 




아름다운 추억.... 용혜원
이세상에 나 혼자 뿐
엉망인 외톨이라고 생각했을 때
너는 두손을 꼭 잡아주며
우정이라는 약속을 지켜주었다.
친구야 !
그땐 친구보다도 네가 더 고마웠지.
모든 것이 무너진 곳에
쓰러진 나를 일으켜 세웠지.
나의 고백을 들어 주었고
하나 하나 새롭게 시작해주었다.
그때 네가 아니었다면
지금 나는 어떨까 ?
그때 네가 아니었다면
지금 나는 어떨까 ?
자꾸만 자꾸만 달아나고만 싶던 그날
나와 함께 한없이 걸어주며
내가슴에 우정을 따뜻하게 수 놓았지
그 날 너는 나의 가슴에 날아온 천사였다.
나의 친구야 !
아름다운 추억의 주인공은 바로 너였구나.

Most Popular Instrumental Songs 01. Red River Valley 02. Serenade To Summertime 03. La Foret Enchantee 04. The Way We Were 05. When A Child Is Born 06. Over Valley And Mountain 07. Grandfather's Clock 08. L'amour Te Resseemble 09. The Homecoming 10. My W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