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ld Music

Da Te Iubesc (그래요, 당신을 사랑해요) / Madalina Manole


































Da, te iubesc
Eu te iubesc
Da, te iubesc
Eu te iubesc....
그래요, 당신을 사랑합니다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그래요,  당신을 사랑합니다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

Da, te iubesc
Cum n-am iubit pe altcineva
Eu te iubesc
Esti nebunia mea
Da, te iubesc
Ma obsedezi.... ma stapanesti
Ma cuceresti
Numai cand ma privesti...
그래요,  당신을 사랑합니다.
다른 이들이 사랑하는 것처럼요.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당신은 내 신앙 이에요.
그래요, 당신을 사랑합니다.
나를 매료시킨 완벽한 당신 ....
나는 정복 당했어요.
당신이 오직 나만을 바라 볼적에  ...

 Tu descoperi focul alb
Ascuns in trupul meu
Esti zeu pagan
Si esti al meu
Tu stii chipul meu secret
Si sufletul mi-l stii
Nunta mea de noapte si de zi...
당신은 정염의 불을 봤을겁니다.
내 몸 숨겨진것을요.
당신이교도의 신,
그러면서도 내 마음을 차지 했어요.  
내 얼굴 비밀스런 표정을 읽고
나아가 내 영혼을 읽는군요.
나의 밤과 낮을 독차지 하면서요 ...

Da, te iubesc
Cum n-am iubit pe altcineva
Eu te iubesc
Esti nebunia mea
Da, te iubesc
Ma obsedezi.... ma stapanesti
Ma cuceresti
Numai cand ma privesti...
그래요,  당신을 사랑합니다.
다른 이들이 사랑하는 것처럼요.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당신은 내 신앙 이에요.
그래요, 당신을 사랑합니다.
나를 매료시킨 완벽한 당신 ....
나는 정복 당했어요.
당신이 오직 나만을 바라 볼적에  ...


 Eu respir de dragul tau
Si daca ai pleca...
Ti-as face rau... cu mana mea...
Poate ardem mult prea mult
Si suntem prea gelosi
Suntem 2 nebuni si 2 frumosi...
나는 당신을 위해 숨쉽니다.
그러다 당신이 떠난다면,
야채를 썰던중 어느샌가 베이는 내 손 일거에요.
굽는 것들을 태우기도 할거고요.
통제할수 없는 우리들 질투심은 
우리로 하여금 절망과 희망을 오락가락 하게 합니다.

Da, te iubesc
Cum n-am iubit pe altcineva
Eu te iubesc
Esti nebunia mea
Da, te iubesc
Ma obsedezi.... ma stapanesti
Ma cuceresti
Numai cand ma privesti...
그래요,  당신을 사랑합니다.
다른 이들이 사랑하는 것처럼요.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당신은 내 신앙 이에요.
그래요, 당신을 사랑합니다.
나를 매료시킨 완벽한 당신 ....
나는 정복 당했어요.
당신이 오직 나만을 바라 볼적에  ...


Da, te iubesc
Cum n-am iubit pe altcineva
Eu te iubesc
Esti nebunia mea
Da, te iubesc
Ma obsedezi.... ma stapanesti
Ma cuceresti
Numai cand ma privesti...
그래요,  당신을 사랑합니다.
다른 이들이 사랑하는 것처럼요.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당신은 내 신앙 이에요.
그래요, 당신을 사랑합니다.
나를 매료시킨 완벽한 당신 ....
나는 정복 당했어요.
당신이 오직 나만을 바라 볼적에  ...


Da, te iubesc....
Eu te iubesc....
Da, te iubesc...
Ma obsedezi... ma stapanesti...
Ma cuceresti...
Numai cand ma privesti..!
그래요,  당신을 사랑합니다 ....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
그래요, 당신을 사랑합니다 ...
나를 매료시킨 완벽한 당신 ....
나는 정복 당했어요.
당신이 오직 나만을 바라 볼적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