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푸치니의 오페라 "잔니 스키키"중에서 '오!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


      'O mio babbino caro' da"Gianni Schicchi" 푸치니 오페라 "잔니 스키키"중 '오!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 Giacomo Puccini (1858 - 1924) Sarah Brightman O mio babbino caro - Lauretta's aria O mio babbino caro, mi piace e` bello, bello; vo'andare in Porta Rossa a comperar l'anello! Si`, si`, ci voglio andare! e se l'amassi indarno, andrei sul Ponte Vecchio, ma per buttarmi in Arno! Mi struggo e mi tormento! O Dio, vorrei morir! Babbo, pieta`, pieta`! 오 나의 사랑하는 아버지 내 사랑하는 우리 아버지 문안으로 달려 들어가 반지를 사려고 해요! 예, 저는 가고 싶어요. 제가 그를 헛되이 사랑하는 것이라면 베끼오 다리로 달려가겠어요. 달려가서 아르노 강에 몸을 던지겠어요, 내 이 괴로움을, 이 고통을! 오 신이시여, 저는 죽고 싶어요. 아버지, 저를 불쌍히 여겨 주소서. O Mio Babbino Caro / Overture to 'Wilhelm Tell'

      앙드레 류 (Andre Rieu) 공연에서 * 푸치니의 오페라 "잔니 스키키"중에서 라우 레타가 부르는 유명한 아리아 "아, 사랑하는 아버지, (O mio babbino caro....)"는 자신과 리누치오의 결혼을 반대하는 쟈니 스키키에게 간곡히 허락을 청하면서 부르는 잔니 스키키에서 가장 아름다운 아리아입니다.
*Brightm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