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산보 가실래요?


..


님~
오늘 날씨 참 좋죠?? ㅎㅎ
저...
있쟎아요~~~
저~한테 시간 조금만 내주실수있어요?

날이좋아 그런지...
함께 걷고싶어지네요~~

.
.
.
허락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이런길 오랜만에 걸으시죠?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씩 이렇게 땅을 밟으면 기분이 좋아져요~

자 쫌만 더 힘내세요~ 저위에가면 걷기 편할꺼에요.



들꽃들도 힘내라고 하는군요~^^



걷고나니 좀 덥죠?
저쪽 길은 그늘이 져서 시원하겠네요
~


...정말 오랫만에 느껴보는 기분이에요~



푸른 숲내음을 맡으니 기분이 참 좋네요~ ㅎㅎ
기분좋으시져??



음~~ 들꽃내음~~참 싱그럽네요~~~




아.. 벌써 길이 끝났네요...아쉬워라....

그래도 마지막을 빨간 장미꽃이 맞아주니 조금만 아쉬워하세요~


우리들의 마음속 장미도 이렇게 생기지 않았을까 싶네요~ㅎㅎ




님~
즐거우셨나요?
전 함께 걸어서 참 행복했습니다~~^^
가을이 깊어져... 낙엽이 쌓일때면...
그때...다시한번 저와 걸어주실래요??
따스한 손을 빌려드릴게요~~~
님~도
제게 따스한 손을 빌려주세요~~~ㅎㅎ

꼭이요~~~~~~~~^^

걷느라고 덥고 약간 출출하실테니까요
시원한 쥬스랑... 간단한 간식 드시구요~~




오늘하루도 편안한 마음으로~~
싱그러움 가득한 시간 되세요~~~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