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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era,Aria,Chorus 1

G.비제//오페라 "카르멘" - Soprano. 마리아 칼라스





           이동활의 음악정원 
          Maria Callas (1923~1977)
          Daniel Barenboim/Teatro alla Scala 2009 - Bizet, Carmen
          G. Bizet 카르멘 - 하바네라 Maria Callas(soprano) G. Bizet 카르멘 제2막 (짚시의 노래) Act II. "Les tringles des sistres tintaient" Chanson boheme Maria Callas (soprano) Nadine Sautereau (soprano) Jane Berbie (mezzo-soprano) Georges Pretre (conductor) Choeurs Rene Duclos Orchestre de l'Opera de Paris G. Bizet L' Arlesienne, suite for orchestra No. 1 from the incidental music 1. Prélude 6'52 2. Minuetto 2'57 3. Adagietto 2'37 4. Carillon 4'3 Herbert von Karajan, cond Berliner Philharmoniker
          소프라노. 조수미 Sumi Jo, Bizet - Carmen
          Sumi Jo, Park Concert in Seoul, Korea. 2011.09.24 Sumi Jo Steven Mercurio Joseph Calleja Richard Yongjae O'neill Milos Karadaglic
          오페라 '카르멘'중 '카르멘 서곡'_비제_KBS관현악단 비제 오페라 카르멘 중 꽃노래 Bizet - Carmen (Full Opera )- Classical Music. HQ Recording
          Track List Act I° 0:00 Act II° 55:22 Act III° 1:38:47 Act IV° 2:20:08
          MARIA CALLAS Bizet CARMEN Studio 1964 integrale
          George Bizet CARMEN Carmen - MARIA CALLAS Don Josè - NICOLAI GEDDA Escamillo - ROBERT MASSARD Micaela - ANDREA GUIOT Frasquita - NADINE SAUTEREAU Mercedes - JANE BERBIE Le Dancaire - JEAN-PAUL VAUQUELIN Le Remendado - JACQUES PRUVOST Morales - CLAUDE CALES Zunica - JACQUES MARS Orchestre du Theatre National de l'Opera de Paris Direttore - GEORGES PRETRE
          Georges Bizet
          Tracklist: Ópera Carmen 1. Prélude 2. La Cloche a Sonnée 3. L’Amour Est un Oiseau Rebelle 4. Près des Remparts de Séville (seguidilla e dueto) 5. Votre Toast, Je Peux Vous le Rendre 6. La Fleur Que Tu M’Avais Jetée 7. Entr’acte 8. Écoute, Écoute, Compagnon 9. Je Dis Que Rien Ne M’Épouvante 10. Les Voici! Les Voici! Suíte L’Arlésienne 11. Prélude (Allegro deciso. Tempo di marcia) 12. Menuet (allegro giocoso) 13. Adagietto 14. Carillon (allegretto moderato) 조르쥬 비제 [Georges Bizet 1838년 ~ 1875년 프랑스]의 유명한 오페라 《카르멘 Carmen》은 1875년 3월 오페라코미크에서 초연되었는데 이 오페라는 그의 어떤 작품보다도 많이 연주된 것으로 외국에서 먼저 인정받기 시작하였다. 비제는 오페라음악에 뛰어난 작품을 남겼는데, 어느 것이나 등장인물의 정확한 표현, 빈틈없는 무대구성, 세련된 작곡기법과 새로운 맛으로 당시의 오페라계에 큰 자극을 주었다. 특히 《카르멘》은 노래도 음악도 낭비가 없으며, 극과 음악이 잘 융합되어 있다. 이는 프랑스의 노래답게 샹송이나 쿠플레를 도입하였으며, 악기의 개성을 잘 살린 데도 그 원인이 있을 것이다. 이국정취가 많이 풍기는 이 곡은 그의 다른 어떤 작품보다도 뛰어났으며, 이 작품은 같은 시대에 있어서나 그 다음 시대에 있어서나 특히 베리스모에게 많은 영향을 주고 있다. 그의 극음악적 재능은 특히 제4막의 대단원의 장면에서 노래가 서로 얽히면서 합창과 관현악이 숨막힐 듯이 밀집 ·응결하는 극적 효과에 유감없이 발휘되어 있다. 이 작품은 드뷔시의 《펠레아스와 멜리장드》와 함께 R.롤랑이 말했듯이 프랑스오페라의 쌍벽을 이루는 명작으로서, 지금도 높이 평가되고 있다. 대표작 《클로비스와 클로틸드 Clovis et Clotilde》 《진주잡이 Les Pcheurs de Perles》 《로마의 추억 Souvenirs de Rome》 《아를의 여인 L’Arlsienne》 《카르멘 Carmen》(18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