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인물,문물

**?현시국에 대한 논평 **

**?현시국에 대한 논평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집권 100일도 되지 않은 대통령에 대한 진단이란 말 자체가 어불성설이다.
100일 지난 아기에게 걷기를 바라는 형국이다.
文정권이 저질러 놓은 지저분하기 짝이 없는 치닥거리를 현 정부는 정확하게 진단하여 정책을 제대로
펴 오고 있기 때문이다.
일찍이 이승만은 공산주의 자들을 '호열자'라고 혹평을 한 바 있다.
지구상에서 비난받아 마땅한 나라는 북한이다. 호열자란 세균이란 뜻으로 코로나 바이러스로 보면 될 것이다.
문정권은 우선 헌법을 유린하고 나라살림을 거덜을 내었다.
곳간을 깡통으로 만들어 놓고도  덤빈다. 그들은 도대체 무슨 낯짝으로고개를 바짝 처들고 입을 연다는 말인가?
이념과 사상이 다르면 민족이라도
同族으로 보면 안된다. 文이 北에게 이롭게 한 짓들은 부지기수로 넘치고도 남는다.
잘 하고 있는 윤정부에 대하여 이대로 가면 다시는 집권할 수 없다는 사실을 알기 때문에 여간 초조하지 않는 모습이 역력해 보인다.
여론공작 등 도처에 그 모습이 노정되고 있다. 침소붕대도 유분수지 저들은 이쑤시게 만한 일을 장작만한 크기로 확대시켜 공격을 가하고 있다.
가장 잘하는 짓이 여론조작이다. 언론과 합작으로 국민을 호도 시키는 것이 전공같다.
이에 대항하는 여권의 대응이 사실 한심하기 짝이 없다. 내부총질이 다반사인 것은 그들의 성향이 저쪽과 같아 내통하고 있기 때문이란 의심을 받고 있는 까닭이다.
만약 이재명이 집권하였다면 지금 밥이 목구멍으로 넘어 가겠는가? 행복하지 않는가!
무엇이 애국인지도 모르면서 北向再拜에 길이 든 주사파는 제거해야 마땅하다.
이들은 가슴이나 뇌가 꼬여서 생긴 병이라기 보다 수차례 밝힌 바 있지만, DNA에 관한 문제가 심각하댜는 것을 제대로 알았으면 싶다.
DRD4(dopamine receptor)를
가진 인간은 태어날 때부터 영원한 좌파족속들이다.
고모부를 죽이고 배다른 형을 타국의 공항에서 독침으로 죽이는 것은 이 때문이다. 생명을 아무렇지도 않게 여기는 냉혈족속들이다.
인류역사에서 공산주의가 사람을 가장 잔인하게 많이 죽였다.
물론 전쟁으로 인한 사망자보다
疫病으로 죽은 사람이 더 많긴하다.
主敵을 同族 이라는 미명하에 첩질을 한 자들은 싹쓸이를 해야 마땅하다.
보수는 차돌처럼 뭉쳐서 저들이 허튼 수작을 도모할 시 후손을 위하여 할 일이 많은 때가 바로 지금이다.
모든 위기의 그림자는 文이 남긴 더러운 정책의 결과 때문이다. 탈원전도 소득주도성장도 엉터리 정책이었다. 이를 추종하는
세력은 인민성 국민이다.
문의 자택을 지키는 경호원이 65명이다. 혈세가 아깝지 않는가? 한심한 작태들이 넘치고 있다.
그런대도 윤대통령은 작은 물방울 하나에 저쪽은 발광을 하고 있다.
자기 사촌이 어디에 사는지도 모르면서 同族 이라는 미명하에 북한을 끔찍히 생각하는 트릭에 넘어가면 곤란하다.
정신을 차려야 한다. 탄핵에 재미를 들였는지 벌써 탄핵거품을 물기 시작했다.
우선 보수는 대연합이 시급하다.
다 뭉쳐도 부족하다. 보수는 싸움질에 약하다. 포용이란 말은 좋긴 하지만 여권이 치명타를 입게 될 소지가 높다.
아직 종북좌경, 특히 주사파 세력을 그렇게도 모른댜면 더 고생을 할 수밖에 없으며, 미래는 어둡다고 본다.              ( 글: 海垣, 이경국)
 
댓글0추천해요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