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rrent I

8.15 광복 성명서

8.15 광복 성명서 

   대한민국을 퇴행시킨 주사파 정권을 종식시키고 자유 우파 정부를 세웠지만, 곳곳에 뿌리박고 있는 종북 주사파 무리는 반역을 멈추지 않고 여론조작과 불필요한 정쟁으로 윤석열 정부의 국정 동력을 마비시키고, 민중봉기를 통한 정부 전복을 위해 좌파 진영을 하나로 결속하고 있다.

  우리는 오늘, 8.15 광복절과 건국절의 의미를 되새기고, 주사파의 준동과 북한의 위협을 국민에게 알리고자 정권교체에도 불구하고 자유 우파 통합 집회를 한다. 북한에 덜미를 잡힌 주사파와  중국에 약점을 잡힌 친중세력을 척결하고 자유 통일을 이룬 상태를 제2의 광복절로 규정하고 아래와 같이 결의하고 촉구한다.

하나, 우리는 골수 주사파를 척결하여 국기(國基)를 바로 세울 것을 결의한다. 

    주사파에는 남로당 후손, 직파 및 고정간첩, 이론으로 공산주의를 배운자 등 북한 정권 추종 세력이다. 대한민국을 파괴하고 공산(고려) 연방제를 추진하는 주사파 단체와 70명의 주사파 의원의 주권 파괴 및 주권 침탈 광기를 더이상 두고 볼 수 없다.
    주사파 단체는 민노총을 비롯 군 훈련 및 골프장까지 3천 개 이상의 단체를 장악하고 주기적인 불법 집회로 생산라인을 마비시켰고, 공짜의식으로 사회주의 세상을 주입시키며, 5만불 시대를 막고 있다. 북한의 아바타인 주사파 척결 없이는 광복을 말할 수 없다. 우리는 멸공의 횃불아래 단결하여 남북 공산연방제 세력 척결을 결의한다.
    
둘, 우리는 굴중세력을 척결하고 중국  공산당 해체에 기여한다.

    중국이 한국의 사드가 중국의 안보를 위협한다고 억지를 부리고, 한국의 역사가 중국 역사의 일부라고 망언하는 것은 중국의 인질이 된 사대주의 굴중세력이 주권 포기 광란을 주도하고 있기 때문이다. 돈으로 권력을 사려고 시도했던 이재명은 주권 포기 대중(對中) 3불 정책이 적정하다는 망발을 했고, 우상호는 “중국이 참고 있다. 윤석열 정부는 중국에 잘해야 한다”고 권위주의 패권 국가인 중국에 굴종하고 있다.

우리는 한반도를 공산화시키려는 중국의 아바타가 되어 반역을 범한 친중 무리를 적으로 규정하고 척결을 결의한다.

중국 공산당은 서방에 의해 해체당하지 않으려면 우리에게 내정간섭인 사드 제한을 요구할 게 아니라 북한에게 핵 폐기를 요구하라. 윤 정부는 2017년 12월 중국 방문에서 주권 포기 대중 3불 정책을 이면 약속한 문재인을 구속하고,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자위적 방어 수단인 사드를 8월 중 정상화로 중국을 보기 좋게 제압하고, 온전한 독립국임을 만방에 선포하라. 

셋, 우리는 종북세력과 북한 정권을 타도하여 북한 주민 해방을 결의한다.

    핵 위협을 거듭하던 김정은이는 최근 “윤석열 정권과 그의 군대는 전멸될 것”이라고 망언을 했고, 김여정은 “코로나19 발생 원인이 남쪽에 있다며” 강력한 보복까지 경고하고 나섰다. 북한 정권은 타협의 대상이 아니라 타도의 대상임을 증명했다. 독사는 우유를 마셔도 독을 만든다.
   미국은 북한이 도발하면 ‘크롬돔’이라는 전략 핵폭격기로 15분이면 북한을 소멸시킨다고 했다. 김정은은 살려면 김일성의 6.25 남침과 김정일의 아웅산 테러와 천안함 폭침을 비롯한 3천 여건의 대남 도발부터 사죄하고, 국군 포로와 납북 어부부터 송환하며, 6.25 전쟁 배상 차원에서 핵과 핵시설을 전면 폐기하라. 북한이 핵무기를 버리고 생존의 길을 선택하지 않으면 윤 정부는 한미동맹의 힘으로 주사파의 숙주이자 인류 공통의 적인 북한 정권을 선제타격하여 지도에서 지우길 촉구한다.

우리는 74주년 건국절에 해외 동포를 포함한 8천만 국민에게 고합니다.
젊은이는 자유롭고 풍요한 삶을 위해, 신앙인은 신앙의 자유를 위해, 어르신은 손자의 자유롭고 풍요한 미래를 위해, 군번이 있는 예비역은 자유체제 수호를 위해, 애국시민은 적화를 꿈꾸는 반역자를 몰아내고 대한민국 재건(再建)을 위해서,

1천만 애국동지여! 함께 싸웁시다.

현재 우리의 칼이 짧더라도 최후의 5분까지 한발 나가서 싸우자.

공산연방제 퇴치 구원투수로 등단한 윤석열 대통령은 굳건한 한미동맹회복을 통한 대한민국 수호와 인류 문명을 선도할 새로운 성장동력을 위해, 우선적으로 반역자 문재인과 살인마 이재명을 구속하여 법정에 세우고, 적화라는 허상의 바벨탑을 쌓아온 반역·반국가 주사파 세력을 법치로 제압하고 국가보안법에 의거 일괄 처리할 것을 촉구합니다. //

2022년 8월 15일,

밝은미래운동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