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정원1

O Mio Babbino Caro(오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

O Mio Babbino Caro(오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


O mio babbino caro,
mi piace e` bello, bello;
vo'andare in Porta Rossa
a comperar l'anello!
Si`, si`, ci voglio andare!
e se l'amassi indarno,
andrei sul Ponte Vecchio,
ma per buttarmi in Arno!
Mi struggo e mi tormento!
O Dio, vorrei morir! Babbo, pieta`, pieta`!

 
내 사랑하는 우리 아버지
문안으로 달려 들어가 반지를 사려고 해요!
예, 저는 가고 싶어요.
제가 그를 헛되이 사랑하는 것이라면
베끼오 다리로 달려가겠어요.
달려가서 아르노 강에 몸을 던지겠어요,
내 이 괴로움을, 이 고통을!
오 신이시여, 저는 죽고 싶어요.
아버지, 저를 불쌍히 여겨 주소서.

  

 


Montserrat Caballe

'음악정원1' 카테고리의 다른 글

Olga Gouveia  (0) 2011.02.03
Tornero / I Santo California  (0) 2011.02.03
The Voice of Love * Johnny Nash  (0) 2011.02.02
Any Dream Will Do * Jason Donovan   (0) 2011.02.02
Roger Wagner(로저 와그너 합창단)....(금발의 제니)   (0) 2011.0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