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rrent I

북괴의 水攻 물폭탄 기습공격

북괴의 水攻 물폭탄 기습공격 [0]
장재균(wo5rbs) [2009-09-07 08:52:28]
조회 24  |   찬성 3  |   반대 0  |  스크랩 0

북괴의 살인 마각을 들어낸 임진강 물(水)폭탄 기습공격(水攻)


북한은 지난4일 우라늄 농축과 폐열료봉재처리 등에서 축출한 풀루토늄을무기화에 성공 했다. 라는 발표가 있은 지 만 하루도 되지 않아 북한이 계획적으로 대한민국을 물(水)폭탄 기습공격(水攻)을 가해왔다.


북한은 항시 그랬듯이 이번 임진각 물폭탄 기습공격(水攻) 또한 인간의 목숨을 담보로 한 대한민국 정부와 국민겁기기 일환으로 보인다.


북한은 지난 2000년 10월 88m 높이의 임남댐(금강산댐)을 완공했다. 그 당시 북괴의 水攻을 염려한 전두환 전 대통령은 국민의 성금을 모아 1987년 2월 평화의 댐 1단계공사 그리고 1989년 5월28일 높이 80m의 거대한 평화의 댐을 완공했다. 그 후 김대중 정부가 들어서면서 평화의 댐 증설을 하기도 했다.


이를 어찌할까 북한의 물폭탄 기습공격(水攻)으로 인한 생 날벼락을 맞은 임진강 피서객 6명의 죽음을 말입니다.


오늘의 물폭탄 기습공격(水攻)은 북한이 앞으로 어떠한 변명을 늘어놓는다 해도 남침공격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빠져나갈 수가 없다. 대한민국 이명박 정부는 저들의 얕은 술책에 놀아나서는 안 된다. 정부는 즉시 북한에 피해보상과 유족에 대한 적절한 김정일의 사과를 받아내야 한다.


그리고 통일부는 자유대한민국 국민입장에서 북한을 봐야 할진데 괴수 김정일 눈치 보기에 급급한 통일부가 되지 말라! 는 말이다.


통일부는 오늘 북괴의 물폭탄 공격(水攻)과 개성공단 우리측 직원 장기억류 그리고 금강산여성관광객을 등 뒤에서 총질을 해 그 자리에서 숨지게 한 사건 아직도 아무런 성과가 없다 통일부는 뭐하는 부서인가? 북을 위한 대변인 노릇만을 할 것인가 묻고 있다. 노파심에서 또 묻는다. 북한 입장에서서 북한을 대변할 것인가 말이다.


그리고 저들이 만약에 실수로 이번 피해가 났다면 침수 피해가 난지 24시간이 지났는데 왜? 이직 일언반구 쓴 소리 한마디가 없는 걸까,


휴전이후 한 두 번 격는 일도 아니다. 북한괴뢰도당은 민족, 한 핏줄, 이기에 앞서 대한민국을 파국으로 몰고 갈 악성 괴질국가이다.


북한을 우리에 한 핏줄로 생각하고 궁핍한 동족을 돕는 것 좋은 일이다. 그러나 무뎁보로 퍼주기만 한다 해서 잘하는 짓은 아니다.


 

북한은 지구상에서 지워버려야 할 국가이며,

북한은 우리에 부모형제를 죽창과 돌로 쳐 죽이고 생매장을 한 원수라는 사실이다.

오늘 북한의 물폭탄 기습공격은 1인세습독제 북한의 김정일 도당을 위한 돈(錢)주 역할을 한 지난 從北정권 10년이 있었기에 가능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