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쌀쌀한 가을 산행… 모자·스틱 꼭 챙기세요

쌀쌀한 가을 산행… 모자·스틱 꼭 챙기세요

  • 기사
  • 입력 : 2011.09.29 14:41

기타 용품

바람이 스산해지는 계절이다. 언제 눈과 비를 만날지 모르는 등산길이기에 장갑과 모자, 스틱은 선택이라기보다는 필수품이다. 노스페이스는 가을 등산 날씨에 맞게 기능과 스타일을 겸비한 장갑과 모자들을 대거 선보였다.

1 노스페이스‘서플렉스 햇’‘프린트 글로브 2 노스페이스‘GTX 에지캡’‘쿨맥스 글로브’3 노스페이스‘4단 커브 스틱’
장갑

프린트 글로브(PRINT GLOVE)는 방풍 소재를 이용해 보온성과 신축성도 뛰어난 여성용 장갑이다. 여성들의 안목에 맞춘 디자인에 손목 옆쪽에는 연결고리가 있어 분실 위험을 줄였고, 미끄럼 방지 기능까지 갖췄다. 검정·분홍·보라 세 가지 색이 있다. 5만5000원.

남성용 글로브 역시 보온·방풍·신축성이 뛰어나고 손등 부분에는 깔끔하고 세련된 자수가 놓여있다. 색깔은 검정·짙은 자주색·짙은 파란색 등 세 가지이며 6만원.

가을에서 겨울로 접어드는 시즌에 적합한 상품은 쿨맥스 글로브(COOLMAX GLOVE)다. 통풍성과 신축성에 초점을 맞춰 디자인됐으며, 보온성이 좋은 소재가 손목 부분을 부드럽게 보호해준다. 트레킹, 하이킹 등 일상생활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 남성용은 파랑·주황, 여성은 분홍·자주색으로 나왔다. 4만원.

모자

가을 등산용 모자 중 '고어텍스 2L 햇'은 고어텍스 원단을 이용해 방수 기능이 탁월하다. 또 땀받이 장치가 있어 오랫동안 쓰고 다녀도 쾌적한 상태를 유지해준다. 남성은 와인색 등 3종, 여성 역시 검은색 등 3종이 나왔다. 5만5000원.

'서플렉스 햇'은 가볍고 내구성이 좋은 원단으로 만든 남녀 공용 모자로 역시 땀받이 기능을 갖췄다. 4만원. 고어텍스로 만들고 밀리터리룩 느낌도 연출하는 'GTX 에지캡'역시 인기 아이템으로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남녀 공용으로 4만5000원.

등산스틱

산행할 때 스틱을 이용하는 등산객들을 위해 한결 튼튼하고 짚기 좋은 제품들이 나왔다. '티타늄 3단 스틱'은 듀랄루민과 티타늄 등 첨단 소재를 적용해 강도를 높인 3단형 스틱으로 충격 흡수 완화 기능도 뛰어나다. 9만원. '슈퍼 라이트 3단 스틱'은 강도는 뛰어나되 초경량 소재를 사용해 가벼운 스틱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8만원. 4단 커브 스틱 역시 뛰어난 내구성과 강화된 충격완화기능을 자랑하며, 손에 쥐기 편하게 디자인됐다. 7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