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ra,Aria,Chorus 1

아, 얼마나 아름다운 모습인가

 

 

 

 

 

 

 

 

 

 

 

 

 

 

 

 

 

 

악마 자라스트로에게 빼앗긴 여왕의 딸 파미나의 초상화를
본 타미노 왕자가 한눈에 반해서 이렇게 부른다.

 

 

 



 

 

 
아! 얼마나 아름다운 모습인가?
아! 천사같은 이 모습 그 누구도 견줄 수 없네!
난 이제 알고 느끼네, 꿈 같은 그대 모습에
내 마음은 벅차 올라 기쁨이 넘치네,
이전에 느껴보지 못한 알 수 없는 야릇한 기분!
오묘한 바람이 불어 불타는 내 가슴을 태우네
이것이 사랑일까?
그래 바로 이 느낌이 사랑이구나!
난 알고 있네,
이것이 바로 내가 그토록 원했던 사랑인 것을!
아. 얼마나 그리워 했는지!
아, 얼마나 그녀가 보고 싶었는지!
그녀를 만나게 되면
나는 진심으로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이 가슴에 그토록 그리운 그녀를 안아볼까?
사랑하는 내 가슴에 그녀를 안으면
영원히 그녀는 내 것이 될거야!
그녀는 영원한 나의 사랑이 될거야!

  

 

 

        

 

  Fritz Wunderlich    tenor          
Karl Böhm   cond.    Berliner Pilharmoniker
 

 


 

 

 

 Mozart - ‘Dies Bildnis ist bezaubernd schön’  
                  from “Die Zauberflöte” act I

 

 


모차르트가 작곡한 21편의 오페라 중 최후의 작품으로 빈의 베넨
극장에서 1791년 초연되었다. 징슈필(Singspiel, 음악을 대사로
엮어가는 단순한 노래 연극)계의, 전 2막으로 이루어진 이 오
페라는 밤의 여왕이 납치된 공주를 구해줄 것을 왕자 타미노
  에게 부탁하고 공주와 왕자는 우여곡절 끝에 결합하게 된다.





 

 

 

 

 

 

 

 

모차르트 / 마술피리 1막 ‘아, 얼마나 아름다운 모습인가

 

 

 

 

 

 

 

 

 

 

 

악마 자라스트로에게 빼앗긴 여왕의 딸 파미나의 초상화를
본 타미노 왕자가 한눈에 반해서 이렇게 부른다.

 

 

 


 


아! 얼마나 아름다운 모습인가?
아! 천사같은 이 모습 그 누구도 견줄 수 없네!
난 이제 알고 느끼네, 꿈 같은 그대 모습에
내 마음은 벅차 올라 기쁨이 넘치네,
이전에 느껴보지 못한 알 수 없는 야릇한 기분!
오묘한 바람이 불어 불타는 내 가슴을 태우네
이것이 사랑일까?
그래 바로 이 느낌이 사랑이구나!
난 알고 있네,
이것이 바로 내가 그토록 원했던 사랑인 것을!
아. 얼마나 그리워 했는지!
아, 얼마나 그녀가 보고 싶었는지!
그녀를 만나게 되면
나는 진심으로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이 가슴에 그토록 그리운 그녀를 안아볼까?
사랑하는 내 가슴에 그녀를 안으면
영원히 그녀는 내 것이 될거야!
그녀는 영원한 나의 사랑이 될거야!

  

 

 

        

 

  Fritz Wunderlich    tenor          
Karl Böhm   cond.    Berliner Pilharmoniker
 

 


 

 

 

 Mozart - ‘Dies Bildnis ist bezaubernd schön’  
                  from “Die Zauberflöte” act I

 

 


모차르트가 작곡한 21편의 오페라 중 최후의 작품으로 빈의 베넨
극장에서 1791년 초연되었다. 징슈필(Singspiel, 음악을 대사로
엮어가는 단순한 노래 연극)계의, 전 2막으로 이루어진 이 오
페라는 밤의 여왕이 납치된 공주를 구해줄 것을 왕자 타미노
  에게 부탁하고 공주와 왕자는 우여곡절 끝에 결합하게 된다.





 

 

 

 

어제 연주회에서 너무 감동!!

그래서 올려보았습니다.